패션업종 P사 성과 개선을 위한 META 세팅 전략!
마케터 이미지
김상수 마케터
2025-03-19

조회수 : 401

댓글 0

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 1본부 3팀 김상수 AE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광고주님과 동일하게

META광고를 운영중인 의류/패션잡화 업종의 브랜드의

성과 개선 사례로 찾아왔습니다.


지난번과 다른점은 개선사항으로 가져왔던 타겟과 캠페인의 변경부분인데요

빠르게 결과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2939013384_1741143584.4496.png


너무 세분화 시킨 타겟으로 머신러닝 비활성화 상태를 유지

■이후
2939013384_1741148954.6953.png

타겟을 보다 광범위하게 넓혀 데모타겟으로 모수를 확보함으로써 머신러닝 활성화

위와 같은 타겟과 ASC 캠페인을 이용한 결과


일주일만에 구매 전환율과 클릭률 ROAS 상승의 성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추가적인 A/B테스트를 진행하며 소재의 효율을 파악하고
효율의 성과를 기반으로 데이터를 분석해보며 더 좋은 성과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명확한 원인분석과 솔루션을 전달드리며 성과가 날때까지

끈질기게 파고들어 결과를 통해 과정을 입증하는 마케터


광고퍼포먼스 1본부 3팀 김상수 AE 마케터였습니다.

마케터자격이수

결과를 통해 과정을 입증한다

결과를 통해 과정을 입증하는 마케터
광고퍼포먼스 2본부 2팀 김상수 AE입니다.

데이터를 통해 명확한 분석으로
수많은 레퍼런스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결과를 증명합니다
명확한 원인 분석과 성과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