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몸몸
유호준 마케터
2023-08-07
조회수 : 610
댓글 : 0
조회수 : 61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www.mommommom.jp/shop/index.php
마케팅 KPI
신규 타겟 확보(홈페이지 유입)
집행 성과
신규유저확보 및 리타겟을 통한 전환수 증대 및 월별 방문자수 증가
집행 내용
1) 운영 초기 KPI : 회원가입수 증가
2)업종 : 다이어트/건강식품
3) 운영 전략 :
-관심사/ 키워드/아이커버 타겟팅 진행
-키워드의 경우 경쟁사키워드 및 제품유형별 키워드를 활용
4) 운영 결과 : 이전 광고 집행이력이 없던 브랜드로 네이버 검색광고에 비중을 크게 두지않고, DA매체를 활용하여 유입율 증대 및 브랜딩에 초점을 두고 운영 중이며, 월별 신규가입율이 증가하여, 리타겟 및 신규유저 확보에 중점을 두고 있음.
(운영한지 3달조차 안된 신생브랜드이기에, 운영결과는 추후 업로드 예정)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