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몸몸
유호준 마케터
2023-08-07
조회수 : 61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www.mommommom.jp/shop/index.php

마케팅 KPI

신규 타겟 확보(홈페이지 유입)

집행 성과

신규유저확보 및 리타겟을 통한 전환수 증대 및 월별 방문자수 증가

집행 내용

1) 운영 초기 KPI : 회원가입수 증가


2)업종 : 다이어트/건강식품


3) 운영 전략 :

-관심사/ 키워드/아이커버 타겟팅 진행

-키워드의 경우 경쟁사키워드 및 제품유형별 키워드를 활용


4) 운영 결과 : 이전 광고 집행이력이 없던 브랜드로 네이버 검색광고에 비중을 크게 두지않고, DA매체를 활용하여 유입율 증대 및 브랜딩에 초점을 두고 운영 중이며, 월별 신규가입율이 증가하여, 리타겟 및 신규유저 확보에 중점을 두고 있음.

(운영한지 3달조차 안된 신생브랜드이기에, 운영결과는 추후 업로드 예정)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