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루실내바다낚시터
유호준 마케터
2023-08-07
조회수 : 60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키워드별 상순위 노출

집행 성과

키워드 분리 및 상순위 노출

집행 내용

- 소구별로 나누어져 있지 않은 키워드를 분리하고 그에 맞는 소재 내용 및 확장소재 세팅

- 검색량은 많으나 자사와 맞지 않은 키워드를 메인 키워드로 잡고 운영하고 있어, 검색량과 전환 가능성에 따라 메인과 서브 키워드 명확히 구분

- 지역 및 연령에 따른 분리가 되어있지 않아 나눈 후 지역 경쟁도에 맞게 입찰가 조정

- 검색량이 적은 키워드가 아예 세팅되어있지 않아 검색 가능성 있는 키워드 그룹 추가 세팅


불필요한 노출수 감소되어 평균 CTR 0.4%p 상승

불필요한 매체 (컨텐츠매체, 파트너매체 등), 지역 노출 감소되어 소진 비용 20% 감소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