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루실내바다낚시터
유호준 마케터
2023-08-07
조회수 : 602
댓글 : 0
조회수 : 60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키워드별 상순위 노출
집행 성과
키워드 분리 및 상순위 노출
집행 내용
- 소구별로 나누어져 있지 않은 키워드를 분리하고 그에 맞는 소재 내용 및 확장소재 세팅
- 검색량은 많으나 자사와 맞지 않은 키워드를 메인 키워드로 잡고 운영하고 있어, 검색량과 전환 가능성에 따라 메인과 서브 키워드 명확히 구분
- 지역 및 연령에 따른 분리가 되어있지 않아 나눈 후 지역 경쟁도에 맞게 입찰가 조정
- 검색량이 적은 키워드가 아예 세팅되어있지 않아 검색 가능성 있는 키워드 그룹 추가 세팅
불필요한 노출수 감소되어 평균 CTR 0.4%p 상승
불필요한 매체 (컨텐츠매체, 파트너매체 등), 지역 노출 감소되어 소진 비용 20% 감소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