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학원
유호준 마케터
2023-08-07
조회수 : 1165
댓글 : 0

마케팅 KPI

키워드 노출

집행 성과

학교 관련 키워드 상순위 노출

집행 내용

- 수백개 학교에 따른 그룹핑으로 검색 유저가 원하는 정보만을 노출

- 내신, 방학 등 키워드에 따른 경쟁도 별 입찰가 상이하게 설정하여 알맞는 경쟁사 구분

- 접두, 접미사에 따라 니즈가 크게 달라지는 학원 특성 상 각 시즌에 맞게 그룹 나누어 진행


전체 캠페인 평균 CTR 0.12%p 상승

메인 캠페인 품질지수 평균 1칸 상승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