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코리아
유호준 마케터
2023-08-07
조회수 : 121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avokorea.co.kr/

마케팅 KPI

자사 브랜딩 및 매출 증대

집행 성과

판매량 증가 및 검색량 상승

집행 내용

-캠핑용품 판매 업종-


- 네이버 검색광고 캠페인 분리 및 시간대별 분리 운영 


- META 광고 데이터에 따른 맞춤 타겟팅 및 소재별 분리 운영


(이벤트, 할인 등 타겟에  맞는  소재별 분리 운영) 


- 자사 OFF라인 광고 일정과 맞물려 온라인 광고 진행 논의

(박람회, 전시회 등의 일정에 맞춰 온라인 소재 맞춤 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