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맨참치
유호준 마케터
2023-08-24
조회수 : 1378
댓글 : 0
조회수 : 137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killmantuna.com/
마케팅 KPI
DB 단가 20,000원 이하
집행 성과
DB 단가 17,706원
집행 내용
해당 업체는 무한리필 참치 창업 업종
① KPI : DB 단가 20,000원 이하
② 타겟 :
오디언스 타겟 : 요식업, 창업 쪽에 관심이 많은 30~59세
관심사 타겟 : 창업, 음식점 등
③ 캠페인 :
트래픽 캠페인
전환 캠페인
잠재고객 양식 캠페인
④ 퍼포먼스 전략 :
트래픽 캠페인을 통하여 일정 고객 유입 확보와 전환 캠페인/잠재고객 양식으로 2way의 상담문의 채널을 활용하여 상담문의 인입
※ 초기 광고 성과
웹사이트 픽셀 미삽입으로 인하여 전환 캠페인 전환 추적 불가
잠재고객 양식도 별다른 반응이 없는 상태
※ Solution
1. 소재 재기획
창업 특혜에 포커싱을 맞춰서 소재 제작 진행
※ 광고 성과
23년 잠재고객 캠페인 6월 광고 성과
결과당 비용 19,345원
최저 결과당 비용 9,276원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