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맨참치
유호준 마케터
2023-08-24
조회수 : 137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killmantuna.com/

마케팅 KPI

DB 단가 20,000원 이하

집행 성과

DB 단가 17,706원

집행 내용

해당 업체는 무한리필 참치 창업 업종


① KPI : DB 단가 20,000원 이하

② 타겟 :


오디언스 타겟 : 요식업, 창업 쪽에 관심이 많은 30~59세

관심사 타겟 : 창업, 음식점 등


③ 캠페인 :

트래픽 캠페인

전환 캠페인

잠재고객 양식 캠페인


④ 퍼포먼스 전략 : 

 트래픽 캠페인을 통하여 일정 고객 유입 확보와 전환  캠페인/잠재고객 양식으로 2way의 상담문의 채널을 활용하여 상담문의 인입 


※ 초기 광고 성과





웹사이트 픽셀 미삽입으로 인하여 전환 캠페인 전환 추적 불가

잠재고객 양식도 별다른 반응이 없는 상태



※ Solution


1. 소재 재기획


창업 특혜에 포커싱을 맞춰서 소재 제작 진행

        



 

※ 광고 성과


23년 잠재고객 캠페인 6월 광고 성과

결과당 비용 19,345원





최저 결과당 비용 9,276원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