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프레소
유호준 마케터
2023-09-05
조회수 : 65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DB단가 하락 및 실 성사 DB 확보

집행 성과

집행 전 대비 DB 단가 1/5 개선

집행 내용

*정확한 예산 및 DB단가 공유 불가능


네이버 검색광고

- 검색량, 자사 연관도, 동일 키워드 사용중인 경쟁업체와의 경쟁우위 등을 고려하여 키워드를 메인/서브로 구분하여 운영

- 단순 클릭률, 전환율 등만 파악하는것이 아닌 GA를 통한 경로와 세션 체크하여 전략 수정 및 관리


구글 애즈

- 전체적인 전략은 네이버 검색광고와 동일

- 픔질 평가 점수를 높이기 위해 다량의 애셋과 자산들을 설정하였지만, 노출하고자 하는 핵심 내용만 다루기 위해 소구별 세팅

- 최상단 점유율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되 경쟁도와 성사 고려도에 따라 키워드 구분하여 집행


메타

- 잠재고객 / 도달 / 홈페이지 유입 총 3가지 캠페인을 각 운영하여 각 캠페인별 KPI 및 통합 KPI를 수립하여 진행

- GA를 통해 대쉬보드에서 확인이 불가능한 소재, 지면에 따른 세션에 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 및 홈페이지 지속적으로 수정중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