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프레소
유호준 마케터
2023-09-05
조회수 : 655
댓글 : 0
조회수 : 65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DB단가 하락 및 실 성사 DB 확보
집행 성과
집행 전 대비 DB 단가 1/5 개선
집행 내용
*정확한 예산 및 DB단가 공유 불가능
네이버 검색광고
- 검색량, 자사 연관도, 동일 키워드 사용중인 경쟁업체와의 경쟁우위 등을 고려하여 키워드를 메인/서브로 구분하여 운영
- 단순 클릭률, 전환율 등만 파악하는것이 아닌 GA를 통한 경로와 세션 체크하여 전략 수정 및 관리
구글 애즈
- 전체적인 전략은 네이버 검색광고와 동일
- 픔질 평가 점수를 높이기 위해 다량의 애셋과 자산들을 설정하였지만, 노출하고자 하는 핵심 내용만 다루기 위해 소구별 세팅
- 최상단 점유율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되 경쟁도와 성사 고려도에 따라 키워드 구분하여 집행
메타
- 잠재고객 / 도달 / 홈페이지 유입 총 3가지 캠페인을 각 운영하여 각 캠페인별 KPI 및 통합 KPI를 수립하여 진행
- GA를 통해 대쉬보드에서 확인이 불가능한 소재, 지면에 따른 세션에 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 및 홈페이지 지속적으로 수정중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