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늘 바운스스토어
김창빈 마케터
2023-09-06
조회수 : 612
댓글 : 0
조회수 : 61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gnlcorp
마케팅 KPI
ROAS 350%
집행 성과
ROAS600% 달성
집행 내용
-캠핑용품 판매-
- 네이버 쇼핑검색 각 제품별 분리운영 및 핵심키워드 발굴 주력
- 타겟팅별, 시간대별, 클릭률, 전환율 분석을 통해 키워드 분리운영
- 경쟁사 분석을 통해 각 메인 상품별 키워드 분류와 광고비 집중하여 운영
- 시즌성 상품에 따른 소재 및 키워드 그룹 분리운영
>> 이를 통해 ROAS 600% 달성 및 스마트스토어 등급 상승
>> 해당 업종 브랜딩 및 쇼핑검색 구좌 최상단 점유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