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늘 바운스스토어
유호준 마케터
2023-09-06
조회수 : 65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gnlcorp

마케팅 KPI

ROAS 350%

집행 성과

ROAS600% 달성

집행 내용

-캠핑용품 판매-


- 네이버 쇼핑검색 각 제품별 분리운영 및 핵심키워드 발굴 주력


- 타겟팅별, 시간대별, 클릭률, 전환율 분석을 통해 키워드 분리운영


- 경쟁사 분석을 통해 각 메인 상품별 키워드 분류와  광고비 집중하여 운영


- 시즌성 상품에 따른 소재 및 키워드 그룹 분리운영


>> 이를 통해 ROAS 600% 달성 및 스마트스토어 등급 상승


>> 해당 업종 브랜딩 및 쇼핑검색 구좌 최상단 점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