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티크
유호준 마케터
2023-10-11
조회수 : 64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untique.co.kr/?NaPm=ct%3Dlnlgud8e%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008d3a77573bff06eabaab8f1c3800ac0639aa4d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집행 성과

ROAS 300% 이상

집행 내용

1) 운영 초기 KPI : ROAS 200%이상


2)업종 : 뷰티, 미용


3) 운영 전략 :

-제외키워드 관리 미흡으로 인한 그룹 및 소재 재구성

-키워드의 경우 경쟁사키워드 및 제품유형별 키워드를 활용


4) 운영 결과 : 쇼핑검색의 경우 자사명/ 제품유형별/ 일반키워드 그룹으로 재그룹핑하여

과금되는 비용 절감과 ROAS 개선에 초점을 두고 운영

GFA의 경우 자사몰 트래픽증대 및 전환율 증대를 목표로하여

주기적인 소재 A/B테스트를 진행하며 신규고객 확보를 위한 소재를 활용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