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OX Labs
유호준 마케터
2024-01-09
조회수 : 87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xooxlab.com/home.html

마케팅 KPI

월 앱 설치 200건 이상

집행 성과

월 앱 설치 건수 411건 달성

집행 내용

이관 당시


1.  해당 업체는 반려동물 관련 신규 런칭 업체 

2. 다양한 유튜브 동영상 소재 콘텐츠는 보유하고 있지만 정확히 어떻게 써야할지를 갈피를 못잡던 상황


해외 광고주로서 미국 지역 한정으로 광고 집행 요청



광고주 요청사항


1. 최대한 많은 지면에 관련 영상 광고가 노출되기를 희망하였으며 소재 내에서 반려동물 보호와 같은 사회적 운동의 목적이 강하여 영상 소재의 넓은 도달 요청

2. 신규 앱 런칭으로 인하여 앱설치 증대 목표 



타겟팅 및 캠페인/소재 그룹핑


1) 안드로이드/ios/유튜브 인스트림 캠페인으로 집행


2) UAC 캠페인


안드로이드 : 

설치수량을 메인으로 입찰 설정

모든 사용자 타겟. 타겟 설치당 비용은 초기 선택하지 않음. 



IOS : 


동일하게 설치 수량을 메인으로 광고 집행

Firebase 구축 이후 GA4 연동하여 전환 데이터 추적 설정

마찬가지로 모든 사용자 타겟으로 타겟 설치당 비용은 설정 X


  


집행 결과




총 설치 수량 411건
앱 설치당 비용 : 164원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