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림
유호준 마케터
2024-02-14
조회수 : 60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momnbabyexpo.co.kr/

마케팅 KPI

웹사이트 트래픽 증대

집행 성과

클릭율 증대 및 사전예약 증대

집행 내용

1. 업종 : 육아 관련 박람회 진행

2.매체 및 예산: 네이버 GFA 400만원, 카카오모먼트 300만원, 구글 GDN 400만원

3.집행 목표 : 웹사이트 트래픽 증대를 통한 무료사전예약율 증대

4.클릭율 평균 1% 이상/ 광고 집행 전후 사전예약율 약 2배이상 증대

5.운영요약 : 2030 여성, 3040 여성, 육아, 부모 등을 주력으로 타겟하여 타겟별 소구점 분리 및 소재 테스트 진행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