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ade
유호준 마케터
2024-02-15
조회수 : 52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호스팅, 매체, 데이터툴 연동 및 집계 정상화

집행 성과

데이터 집계 완료

집행 내용

아직 정밀한 광고 집행은 자사명으로만 하고 있는 브랜드


내부 퍼포마 부재로 호스팅사와 매체, 데이터툴 간 연동이 첫 목표인 브랜드로,

기본 스크립트 외 추가적인 데이터 분석 툴 및 스크립트 삽입하여 집계중


모든 브랜드가 동일하겠지만 특히 의류 업종의 경우 시즌 이슈로 인해 꾸준하게 데이터를 집계하는 것이 어렵고,

현재 시즌에 맞는 제품들에 대해 단기간 빠르게 데이터 수급 및 전략 기획해야 하기 때문에 데이터 연동이 매우 중요


따라서 광고 집행 전에 미리 모든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흐르도록 연동 완료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