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버마트
유호준 마케터
2024-03-15
조회수 : 48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fibermart.co.kr/main/index

마케팅 KPI

홈페이지 방문자수 증대

집행 성과

네트워크 배너매체를 통한 평균 ROAS 300% 이상 달성 및 웹사이트 유입자수 증

집행 내용

[요약]

해당 업체는 통신네트워크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로

자사 PB 상품과 입점사 제품을 함께 판매.


[집행매체]

네이버의 경우 보통은 자사명 키워드를 통한 유입량이 많으며,

모비온 배너를 통한 전환 증대를 초점으로 운영


[집행성과]

광고집행 초기 홈페이지 유입자수에 대한 광고주측 갈증이 있었으며

모비온 배너의 경우 다양한 소구점을 활용한 소재 A/B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타겟의 경우도 한정된 타겟이 아닌 자사와 연관도가 밀접한 타겟위주로 테스트 진행하여 고급 모수 확보


월별 유입자수 증대중이며, 구글 배너 확장 관련하여 논의 중이며 추후 성과는 

별도로 공유예정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