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유호준 마케터
2024-03-15
조회수 : 57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edulife.konkuk.ac.kr/

마케팅 KPI

트래픽 증가 및 브랜딩

집행 성과

클릭률 증가 및 DB 증가

집행 내용

- 학점은행제 교육훈련기관


- 기존 각 전공에 따른 세팅이 상세화 불필요하게 노출


- 불필요 키워드 세팅과 성과 키워드 분리를 통한 광고비 절감


- 각 타겟팅별/시간대별 키워드 세팅을 통해 클릭률 및 DB 문의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