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RICH
유호준 마케터
2024-03-15
조회수 : 54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DB 추출

집행 성과

DB 추출 및 타겟층 확보

집행 내용

- 매체 기초 세팅 : 광고를 처음 집행하는 브랜드로, 비즈니스의 각 자산 정상 연동 및 광고에 반영하는 기초 세팅 진행


- 데이터 툴 연동 : 현재 내부 코딩 작업 이슈로 삽입 전 단계이나, 메인 홈페이지 재구성 후 연동 예정


- 소재 기획 및 제작 : 서비스 내용이 니즈가 많거나 흔하지 않는 내용으로, 첫 집행 및 다양한 니즈 충족을 위한 컨텐츠 기획 및 디자인 제작


- 광고 세팅 : 코딩 이슈로 직접 작업이 불가능한 부분 해결 위해 캠페인, 광고 세트 타겟팅 및 잠재고객 양식 구성


=> 현재는 임시로 광고 집행하고 있는 브랜드로, 홈페이지 리뉴얼 후 GA4 및 픽셀 연동을 통해 브랜딩 및 DB 단가 하락할 수 있게 집행 예정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