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렌브로우
유호준 마케터
2024-04-02
조회수 : 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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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문의량 3배 증대

집행 내용

업체 분석


1. 인스타그램 홍보하기만 진행하여 정확한 타겟팅, 성과조회 어려움

2. 2~3년 전 직접 운영하면서 성과가 잘나왔으나 똑같이 셋팅했음에도 불구하고 문의가 없는 상황

3. 메타 비즈니스 계정, 인스타그램 계정 수차례 비활성화 및 해킹 이슈


유예원AE는 어떻게? (2024.02.27~)


1. 상품별로 계정 분리, 캠페인 분리하여 광고 예산 분배 (월 예산 300만원)

> 두피문신 / 눈썹문신_부원장 / 눈썹문신_대표원장


2. 다양한 포맷을 활용한 소재 A/B테스트 (슬 형식 활용)


✔ 비포 애프터컷(USP 강조 소구)

✔ 연예인 사진 활용, 방문 연예인컷(20대의 모방소비 소구)

✔ 상세컷(문신임에도 자연스러움 강조 소구)


3. 최대 3일 주기에 한 번씩 지난 기간 광고 리뷰 및 앞으로의 방향성을 위한 피드백 + 셋팅 필요 시 변경


4. 월 1회 대면미팅을 통한 광고 리뷰 및 신규 셋팅 의견 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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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 성별, 연령 타겟팅 활용

✔ 소재 포맷 활용

✔ 노출매체 A/B테스트 > 최초 광고주 요청 "IG"만 노출 이였으나,

성과 조회 결과 4555여성 문의량이 많고, 페이스북 유입이 많아 FB 지면 ON

✔ 주간 목표 수치 달성 및 변경을 통한 빠른 도달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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