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라임
유호준 마케터
2022-09-19
조회수 : 2077
댓글 : 0
조회수 : 207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1000% 이상으로 개선
집행 성과
ROAS 1200~1300% 대 유지
집행 내용
네이버 쇼핑검색 최적화로 쇼핑검색 ROAS 714% 달성
네이버 파워링크 키워드 관리 및 품질지수 개선 등의 최적화로 ROAS 2000% 달성
파워링크/쇼핑검색 모두 각 제품의 카테고리별로 1차 분류 및 메인/서브 키워드로 2차 분류하여 성과 극대화 전략
네이버 파워링크 키워드 관리 및 품질지수 개선 등의 최적화로 ROAS 2000% 달성
파워링크/쇼핑검색 모두 각 제품의 카테고리별로 1차 분류 및 메인/서브 키워드로 2차 분류하여 성과 극대화 전략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