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아
유호준 마케터
2024-04-05
조회수 : 66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manoah1

마케팅 KPI

전환율 및 ROAS 향상

집행 성과

전환율 10% 상승, 평균 ROAS 100% 증가

집행 내용

- 네이버 검색광고 캠페인 세분화하여 핵심키워드 발굴 주력


- 전환율, 클릭률에 따른 분석으로 파워링크와 쇼핑검색광고 비중 조정


- 네이버 쇼핑검색 전환 키워드 발굴하여 상세한 입찰가 조정을 통한 분리 운영

 

- 시즈널 상품에 따른 소재 및 키워드 그룹 분리하여 운영


- 네이버 GFA 추가 집행으로 트래픽 및 전환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