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마차
유호준 마케터
2024-04-12
조회수 : 77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양질의 DB수집 / DB 단가 50,000원

집행 성과

브랜드측 KPI 달성 및 데이터 관련 인사이트 도출

집행 내용

- 자연 영역 및 브랜드 관련 키워드로 유입량이 가장 많은 브랜드


- 가용 광고 예산이 많지 않기 때문에 제외할 매체나 캠페인은 과감하게 제외하면서 진행


- 픽셀, GA4 등 데이터가 정상 반영되지 않는 이슈가 있어서 해결 후 명확하게 광고 성과 파악


- 브랜드측에서 원하는 KPI는 달성하여 추가적인 유입량 증가 및 기타 전략으로 각 매체 운영중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