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U
진현석 마케터
2024-04-26
조회수 : 46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temu.com/kr

마케팅 KPI

키워드 확장을 통한 자사 노출 및 유입 증대

집행 성과

일 예산 3000만원 -> 1억원 이상

집행 내용

- 중국 업체라 모든 소통 영어로 진행


- 일 예산 6,600만원 이상 사용하고 싶었으나 점유하고 있는 키워드 수가 적고, 검색광고를 활용할 줄 몰라 대행 요청

-> 현재 일예산 1억원 이상 사용 중


- 판매 중인 제품 및 카테고리에 맞춘 키워드를 추출하고, 분류함으로써 효율적인 계정 관리


- 등록된 키워드는 많으나, 실제 소비자들이 검색할 법한 키워드는 거의 등록 되어 있지 않은 상황이라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메인/서브/확장 키워드 발굴


- 소비자 유입 및 클릭률 향상을 위한 맞춤 T/D 제안 및 테스트 

첨부 파일
관련 광고 상품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