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크루즈
김한아 마케터
2024-04-23
조회수 : 578
댓글 : 0
조회수 : 57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집행 성과
문의 건수 0건에서 주 평균 10건 확보
집행 내용
1. 네이버
- 대표 키워드 1순위 및 24시간 노출 전략
- 서브 키워드 및 확장 키워드 활용해 해당 키워드 내 잠재고객 확보
2. 메타
- 상세 타겟팅 설정을 통한 잠재 고객 확보 및 문의 건수 증대 유도
- 소재 A/B 테스트 통해 소재별 성과 측정을 통한 소재 전달력 개선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