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크루즈
김한아 마케터
2024-04-23
조회수 : 57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집행 성과

문의 건수 0건에서 주 평균 10건 확보

집행 내용

1. 네이버

- 대표 키워드 1순위 및 24시간 노출 전략 

- 서브 키워드 및 확장 키워드 활용해 해당 키워드 내 잠재고객 확보


2. 메타

- 상세 타겟팅 설정을 통한 잠재 고객 확보 및 문의 건수 증대 유도

- 소재 A/B 테스트 통해 소재별 성과 측정을 통한 소재 전달력 개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