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올바른셀렉션
진현석 마케터
2024-04-30
조회수 : 48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집행 성과

ROAS 220%

집행 내용


1) 주 1회, 매주월요일 비효율 키워드 순위 하향조절 / 고효율 키워드 상향조절을 통한 주 단위 모니터링 

2) 키워드 대량 등록 하여 관리중, 비효율 키워드 약 600개 대량삭제 작업을 통해 소거함으로써 광고비 누수 절감

=> 1,2번의 작업을 약 6주간의 반복을 통한 ROAS 개선  

3) 광고비 누수를 줄이고자 시간대 운영하였으나, 고객의 구매 시간 의도를 명확히 파악 할 수 없는 관계로 24시간 노출로 변경 

4) 캠페인/그룹 일 예산 도달로인한 OFF 되지 않도록 수시체크 (확인 될 시 일 예산 증액)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