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윌스토어
정현아 마케터
2024-04-12
조회수 : 72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자사명검색량 증대 및 전환키워드 발굴

집행 성과

자사명 검색량 57% 증가, GDN 전환 개선

집행 내용

[네이버]


- 주요 키워드 캠페인 집중 관리

- 세부키워드 그룹 추가 / 입찰가 테스트 진행 , 신규 전환키워드 발굴 

- 자사명 그룹 입찰가 및 소재 테스트 진행



[구글]


- 전환태그 미발동 이슈 해결

- 기존 운영 대비 전환수 70건 이상 증가

- 소재 A/B테스트 진행, 소재 클릭률 개선



=> 자사명 검색량 57% 증가, GDN 전환 개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