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를리
진현석 마케터
2024-05-31
조회수 : 41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유입증대 / 전환키워드 / 전환소재 발굴

집행 성과

고전환키워드 / 고효율소재 발굴성공 / 유입수 증대

집행 내용

해당 브랜드는 금년도 새로 런칭한 신생브랜드로, 

마케팅 퍼널에 맞게 초반 인지단계에서 중요한 


1. 바이럴 

=> 신뢰도 구축


2. META 트래픽 + 전환캠페인 동시 운영 

=> 브랜드 인지 / 전환 발생가능한 소재 발굴 


3. 네이버 SA

=> 니즈 중점의 키워드 발굴 및 메타광고 이후 브랜드 인지 단계에서 

2차적으로 네이버 검색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파워링크 자사명 최소입찰가로 상단 노출 시도 함으로써 신뢰도 구축


위의 세가지 매체에서 각 특성 및 장점을 살려 운영하였습니다.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