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칫
진현석 마케터
2024-06-18
조회수 : 53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mumchit.com/

마케팅 KPI

전환증대 및 브랜딩

집행 성과

올리브영 협력광고를 통한 전환 증대

집행 내용

[메타_올리브영 협력광고]


- 기존 네이버 SA 및 메타 광고에서 메타 올리브영 협력광고 확장

- 광고 퍼벌별 캠페인 및 타겟, 세트, 소재 기획 

- 단순 제품 강조 소재 → 모델 및 분위기를 활용한 소재 제작

- 기존 ROAS 대비 300% 이상 상향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