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랩
진현석 마케터
2024-06-18
조회수 : 49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전환증대 및 브랜딩

집행 성과

일반키워드 전환매출액 증가

집행 내용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 쇼핑검색 내 카테고리 부적합으로 노출되지 않는 검색어 셋팅 

- 일반키워드 추가 셋팅 

- 제품별 그룹핑 및 확장소재 변경 


●쇼핑검색

- 제품별 그룹핑을 통한 검색어 확장 및 일반키워드 전환 증대 

- 시즌별 확장소재 교체 및 

- 매체 / 성별 / 연령 별 입찰가 조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절약

- 클릭은 많이 되나 전환이 되지 않은 키워드의 경우 제외키워드 설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절약


●브랜드검색

- 주별/시즌 소재 변경 

- 클릭 및 전환이 되지 않은 검색어의 경우 필터링 및 새 검색어로 교체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