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마녀
권소영 마케터
2024-07-03
조회수 : 474
댓글 : 0
조회수 : 47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및 ROAS 향상
집행 성과
ROAS 72% -> ROAS 181% / 총 전환수 약 2배 & ROAS 151% 향상
집행 내용
1. 스마트스토어 디자인 개선
- 브랜드 이미지와 맞지 않는 색감과 오래된 이미지 사용으로 컨디션 저하 => 로고 생성 및 스마트스토어 관리
2. 키워드 정리 및 확대 작업
- 상품명에 무분별한 키워드 나열로 광고 제한이나 노출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유입 키워드 정리 후 확장 작업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