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장들의 공동 작업실
유호준 마케터
2024-07-15
조회수 : 102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www.silzzangnim.com/

마케팅 KPI

전환문의 증대

집행 성과

전환 문의 증가

집행 내용

[네이버SA]


- 지역별/타겟별 캠페인 운영

- 캠페인별 노출지역, 시간대 분리운영

- 각종 전환 키워드 발굴 및 키워드별 분류

- 소재 A/B 테스트 및 입찰가 순위 데이터 확보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