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스키니
유호준 마케터
2024-07-15
조회수 : 59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집행 성과

ROAS 173% -> 409% 달성

집행 내용


집행 전 -> 집행 후 ( 3개월 후)
ROAS 173% -> 409% 달성


전환매출액 : 
+2,000,000원 상승

전환건수:
73건 증가


ROAS : +236% 증가


SNS 광고 매체 확장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