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LOP 밸롭
유호준 마케터
2024-08-08
조회수 : 804
댓글 : 0

마케팅 KPI

전환율 증대

집행 성과

ROAS 50.8% 증가

집행 내용

무신사 협력광고 진행


1. 카탈로그 재생성

2. 캠페인 및 타겟팅 변경

3. 판매 상품 변경


=> 메타 무신사 협력광고 셋팅 가이드 및 최적화 가이드를 기반으로 셋팅 변경

해당 자료는 공개할 수 없기 때문에, 상세한 내용 공개가 어려우며

미팅을 통해 계정 피드백 후 이관하여 셋팅 변경 이후 CPA 13,110원 => 9,579원 달성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