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마바
유호준 마케터
2024-08-16
조회수 : 533
댓글 : 0
조회수 : 53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판매증대 및 검색광고 예산 줄이고 추가 매체 운영
집행 성과
ROAS 150%이상 증가, 검색광고 예산 300만원 줄이고 기타 매체 추가 운영 진행
집행 내용
1. 검색광고 내 캠페인 및 그룹핑 정리와 전환 추적 확인
2. 불필요한 광고비 누수 방지
3. 매체 분리 운영 및 키워드 분리 운영을 통한 ROAS ↑
4. 상품 확장 소재와 찜수, 구매건수 노출을 통한 전환율 ↑
5. 키워드를 발굴 및 셋팅
6. 추가 매체 제안
7. GFA 성과 한달 평균 400% 달성
8. 메타광고 소재 제작 및 신규모수 확보와 판매 증대
ROAS
168% -> 365% 로 증가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