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마바
유호준 마케터
2024-08-16
조회수 : 53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판매증대 및 검색광고 예산 줄이고 추가 매체 운영

집행 성과

ROAS 150%이상 증가, 검색광고 예산 300만원 줄이고 기타 매체 추가 운영 진행

집행 내용


1. 검색광고 내 캠페인 및 그룹핑 정리와 전환 추적 확인


2. 불필요한 광고비 누수 방지


3. 매체 분리 운영 및 키워드 분리 운영을 통한 ROAS ↑


4. 상품 확장 소재와 찜수, 구매건수 노출을 통한 전환율 ↑


5. 키워드를 발굴 및 셋팅 


6. 추가 매체 제안 


7. GFA 성과 한달 평균 400% 달성


8. 메타광고 소재 제작 및 신규모수 확보와 판매 증대 



ROAS

168% -> 365% 로 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