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든 (WAYDN)
유호준 마케터
2024-08-16
조회수 : 629
댓글 : 0

마케팅 KPI

ROAS 증대 및 매출 볼륨 향상

집행 성과

대행 전 대비 ROAS / 매출볼륨 향상

집행 내용

[집행 전 타 대행사 이용]

1. META 

- 캠페인 분리에 대한 명확한 기준 X

- 다양한 타겟팅 기법 활용 X

- 소재 제작에 관한 원활한 피드백 X 


2. 네이버

- 프로모션에 따른 브검 소재 변경 X

- 확장소재 내 서브링크 랜딩페이지 오류


3. 그 외 다양한 매체 집행 X


[집행 후]

1. META

- 명확한 기준으로 캠페인 분리

- 브랜드 측과 AMPM 측 양방향 소재 제작 및 소재 A/B 테스트를 통한 성과 소재 발굴

- 데일리, 위클리, 먼슬리 보고서를 통한 데이터 분석 및 전략 확보


2. 네이버

- 프로모션에 따른 브검 소재 변경

- 확장소재 내 오류 해결 및 아쉬운 부분 보완

- 불필요한 키워드 제거


3. ADN / 모비온 / 크리테오 등

-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한 네트워크 배너 매체 진행



그 결과 전반적인 로아스 및 매출볼륨 향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