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든 (WAYDN)
이다예 마케터
2024-08-16
조회수 : 60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증대 및 매출 볼륨 향상

집행 성과

대행 전 대비 ROAS / 매출볼륨 향상

집행 내용

[집행 전 타 대행사 이용]

1. META 

- 캠페인 분리에 대한 명확한 기준 X

- 다양한 타겟팅 기법 활용 X

- 소재 제작에 관한 원활한 피드백 X 


2. 네이버

- 프로모션에 따른 브검 소재 변경 X

- 확장소재 내 서브링크 랜딩페이지 오류


3. 그 외 다양한 매체 집행 X


[집행 후]

1. META

- 명확한 기준으로 캠페인 분리

- 브랜드 측과 AMPM 측 양방향 소재 제작 및 소재 A/B 테스트를 통한 성과 소재 발굴

- 데일리, 위클리, 먼슬리 보고서를 통한 데이터 분석 및 전략 확보


2. 네이버

- 프로모션에 따른 브검 소재 변경

- 확장소재 내 오류 해결 및 아쉬운 부분 보완

- 불필요한 키워드 제거


3. ADN / 모비온 / 크리테오 등

-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한 네트워크 배너 매체 진행



그 결과 전반적인 로아스 및 매출볼륨 향상

마케터자격이수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

광고 왜 하시나요? 원하시는 결과를 얻기 위해 하시는거죠?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광고를 진행하시며 겪으신 어려움, 궁금증 모두 해소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