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아래
진현석 마케터
2024-08-17
조회수 : 51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seolarae.com/?NaPm=ct%3Dlzxco9sx%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8ec2745805f54088ac098572133b816cc3be94be

마케팅 KPI

roas200

집행 성과

roas200

집행 내용

예산 1200

검색광고: 파워링크, 쇼핑검색, 브검으로 진행하길 원함

기존의 검색광고는 mopc, 메인세부 , 소구점별 키워드분리가 전혀 안되있고, 예산만 늘린 상태라

광고효율 개선이 시급한 상황


파워링크에800 쇼핑에 300정도 소진이 되고있는데 오로지 1위 입찰가만 높여서 예산이 소진되었던 상황


자사 인지도도 높고, 백화점에 입점된, 꽤나 규모있는 회사.


쿼리량 브랜드검색광고로, 파워링크는 pcmo  분리로 지면부터 개선

메인, 서브분리해서 광고비 누수 잡을 예정


GFA, META 등의 배너광고와 시너지를 아직 못누리는 상황이라, 브랜딩을 시켜드릴 예정입니다.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