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락한의원
김한아 마케터
2024-08-28
조회수 : 721
댓글 : 0
조회수 : 72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SNS를 통한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이관 후 전환당비용 30% 감소
집행 내용
- 주간보고서를 통한 캠페인별 성과 관리
*노출지면, 소재, 연령대 등
- 영상소재를 활용한 체류시간 증대 및 문의 유도
- 캠페인 효율별 예산 재분배를 통한 DB단가 개선
- 꾸준한 노출을 위한 의료심의필 승인된 소재만 등록
- 슬라이드 형식을 통한 정보성 콘텐츠 등록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