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오가닉
진현석 마케터
2024-08-17
조회수 : 613
댓글 : 0
조회수 : 61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chungchuncompany?NaPm=ct%3Dlzxcwz60%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df50b2e404aff02f12c7e55371c3dcc27334892a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증가
집행 성과
전환수 60건, 매출액 170증가
집행 내용
기존에는 아이템은 좋으나, 효율이 안나오는 소재를 활용. 전환율 1프로 미만,
소재제작을 문의 드려서, 제작에 관여함.
광고소재, 썸네일 변경 후 전환율 3프로로 바뀜
키워드관리도 잘 안되있어서 분리해서 운영
gfa는 카탈로그가 돌아갈 정도로 홈페이지에 고객모수가 모여있지 않았음.
트래픽으로 6소재 중 ctr 테스트를 하고 3~4프로대가 나오는 소재 2개를 확보.
2개로 트래픽을 돌리고, 전환캠페인도 병행하였으나, 전환캠페인은 효과가 안좋은걸 확인.
트래픽, 카탈로그로 브랜딩+간접전환을 유도하는 상황.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