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오가닉
진현석 마케터
2024-08-17
조회수 : 61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chungchuncompany?NaPm=ct%3Dlzxcwz60%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df50b2e404aff02f12c7e55371c3dcc27334892a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증가

집행 성과

전환수 60건, 매출액 170증가

집행 내용

기존에는 아이템은 좋으나,  효율이 안나오는 소재를 활용. 전환율 1프로 미만,

소재제작을 문의 드려서, 제작에 관여함. 


광고소재, 썸네일 변경 후  전환율 3프로로 바뀜


키워드관리도 잘 안되있어서 분리해서 운영


gfa는 카탈로그가 돌아갈 정도로 홈페이지에 고객모수가 모여있지 않았음.

트래픽으로 6소재 중 ctr 테스트를 하고 3~4프로대가 나오는 소재 2개를 확보.

2개로 트래픽을 돌리고, 전환캠페인도 병행하였으나, 전환캠페인은 효과가 안좋은걸 확인.


트래픽, 카탈로그로 브랜딩+간접전환을 유도하는 상황.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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