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락비어
유예원 마케터
2024-09-09
조회수 : 645
댓글 : 0
조회수 : 64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DB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DB 단가 52% 감소
집행 내용
이관 당시(24.07.11)
1. 네이버 SA 내 불필요한 키워드들 다량 등록
(1) 연관도 낮은 키워드 셋팅 / 타업종 키워드의 경우 입찰가를 최저로 잡고 소재나 확장소재 내에서 '업종변경'을 후킹으로 변경
(2) 세부키워드 부족 / 전환 키워드 기반으로 세부키워드 발굴 미비
(3) 확장소재 / 파워링크 이미지만 사용하여 활용할 수 있는 확장소재들의 미활용, CTR 저조
(4) 그룹핑 기준 모호 / 그룹핑 기준이 모호하여 키워드를 찾을 때 시간이 다소 오래 소요
2. 구글 TEST 미진행
(1) 해당 브랜드의 경우, 이미지보다는 영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후킹 요소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GDN 단일 캠페인만 운영한 상태 / VAC, PMAX 도 TEST하여 전환율이 가장 좋은 상품에 집중하여 운영
(2) 소재 제작 가이드/ 창업업종에서 전환이 잘 발생하는 USP 도출 및 레퍼런스 전달로 CVR 증대
이관 이후 AMPM 캠페인 라이브(24.07.24~)
CPA 52% 감소 CVR 85% 증가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