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에프앤디
권소영 마케터
2024-09-25
조회수 : 40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및 광고 성과 개선

집행 성과

이관 전 전환수 68 & ROAS 974% -> 전환수 71 ROAS 1,006%

집행 내용

1. 벌크그룹 생성 

- 도매업체로 광천김 주력상품 이외에도 많은 상품들을 팔고 있어 벌크그룹 생성 후 ROAS 향상 기대 



2. 소재 이미지 A/B 테스트 

- 메인 제품이지만 전환이 잘 이뤄지지 않은 소재들을 추출해 이미지 A/B 테스트 진행



3. 배너 GFA 추가 집행

- 추석 전으로 김선물세트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보아, 키워드 입찰가를 높여 순위 경쟁을 하기 보다는 GFA 를 통해 운영 

- 본래 재구매율이 높은 자사 특성을 살려 리타겟팅을 통한 카탈로그 캠페인과 배너 소재를 활용한 모바일 캠페인 동시 운영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믿고 맡기는 권소영 AE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매체 광고 집행 경험으로 쌓아온 데이터, 깔끔한 광고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남겨주세요!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