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딕스
권소영 마케터
2024-09-25
조회수 : 476
댓글 : 0
조회수 : 47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노출수 및 전환수 증대
집행 성과
스토어 내 유입량 증대, 전환수 증가
집행 내용
1. 네이버 검색광고
- 쇼핑검색 소구점별로 키워드 그룹핑 및 제외 설정
- 전환 키워드 따로 분리하여 관리
- 파워콘텐츠 집행으로 자연스러운 홍보 유도
2. 구글
- CTR 개선을 통한 홍보 유도 문구 설정
- 상세 타겟팅 및 키워드 타겟팅으로 염증 및 만성피로 관심사 유저들 유입 유도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