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롬
김한아 마케터
2024-09-27
조회수 : 612
댓글 : 0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활성화

집행 성과

이관 전 대비 ROAS ▲150% 증가

집행 내용

매체별 광고 수익률 (ROAS) 비교 및 예산 분배 최적화

- SNS 캠페인별 광고 성과 비교 및 예산 최적화

클릭률/전환율 증진을 위한 동영상/GIF/이미지형 광고 소재 기획 및 디자인

타게팅,소재형태별제품별A/B 테스트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모니터링 및 입찰가 최적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