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데이터복구센터
박현지 마케터
2024-09-27
조회수 : 518
댓글 : 0
조회수 : 51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DB문의 증대
집행 성과
DB 문의량 증대 및 전환단가 46%하락
집행 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 파워콘텐츠 집행을 통한 관련 키워드 온라인 점유율 확보
키워드별 입찰가 비딩 최적화
전환 없는 비효율 키워드 세팅 변경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 파워콘텐츠 집행을 통한 관련 키워드 온라인 점유율 확보
키워드별 입찰가 비딩 최적화
전환 없는 비효율 키워드 세팅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