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데이터복구센터
박현지 마케터
2024-09-27
조회수 : 51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DB문의 증대

집행 성과

DB 문의량 증대 및 전환단가 46%하락

집행 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 파워콘텐츠 집행을 통한 관련 키워드 온라인 점유율 확보

키워드별 입찰가 비딩 최적화

전환 없는 비효율 키워드 세팅 변경

마케터자격이수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 전략 제안 전문 마케터

단 한번의 컨설팅으로 대표님의 광고 고민을 해결해드리고자 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