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의힘
양세준 마케터
2024-09-13
조회수 : 532
댓글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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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집행 성과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집행 내용

네이버 SA

파워링크, 브랜드검색

-PC/MO 분리운영

-시간대별 조절 

-노출 위치조정

-입찰가 실시간 조정

-소재 롤링 운영 


메타

-잠재고객/트래픽/인지도 캠페인

-인구통계 설정

-소재 A/B테스트


구글 SA

-키워드별 그룹핑

-최대CPC조절 운영

-광고 에셋 활용 


구글 디멘드젠

-MO/PC 분리운영

-논타겟 세그먼트를 통한 데이터 기반의 운영

-유튜브 SOV지면 확보


모비온

-고정배너 형태

-MO 위주 운영

-소재 A/B테스트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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