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의힘
양세준 마케터
2024-09-13
조회수 : 532
댓글 : 0
조회수 : 53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집행 성과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집행 내용
네이버 SA
파워링크, 브랜드검색
-PC/MO 분리운영
-시간대별 조절
-노출 위치조정
-입찰가 실시간 조정
-소재 롤링 운영
메타
-잠재고객/트래픽/인지도 캠페인
-인구통계 설정
-소재 A/B테스트
구글 SA
-키워드별 그룹핑
-최대CPC조절 운영
-광고 에셋 활용
구글 디멘드젠
-MO/PC 분리운영
-논타겟 세그먼트를 통한 데이터 기반의 운영
-유튜브 SOV지면 확보
모비온
-고정배너 형태
-MO 위주 운영
-소재 A/B테스트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