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티에르김포
김창빈 마케터
2024-10-11
조회수 : 67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metiers.co.kr/

마케팅 KPI

트래픽 증가 및 DB 증가

집행 성과

DB 30% 증가 및 트래픽 증가

집행 내용

- 타겟팅 세분화를 통해, 지역, 성별, 연령대별 타겟팅 분리


- 지역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 발굴을 통해 노출량 증대


- 메인 키워드 시간대별 분리 운영을 통한 효율 증대


- 소재 다양화를 통해 각 타겟별 DA 소재 분리운영


- 타겟팅 관심사/구매의도 분석을 통해 분리운영


- CTR 업종 평균보다 약 1% 이상 달성


- 실제 수주 건 목표 달성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