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아이니
한규태 마케터
2024-10-31
조회수 : 686
댓글 : 0

마케팅 KPI

문의 당 비용 감소

집행 성과

문의당 비용 70.25% 감소

집행 내용

[ 네이버 검색광고 ]


1. 경쟁사 대비 업체만의 소구점이 확장소재에 반영되어 있지 않은 상황

 -> 창업 업종 특성 상 중요한 요소인 매출액, 가맹점 수, 마진율 등의 정보 중에서

메리트있는 사항들 확장소재에 기재


2.  18세 미만의 연령대와 24세 이하의 연령층에서

상당수의 광고비가 지출되는 상황

 ->  주 상담 문의 연령대 데이터 요청 후 해당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령별 입찰 가중치 부여


3. 자사와 근접하지 않은 메인키워드의 상위노출,

정작,가장 밀접한 키워드는 하위노출되고 있는 상황

-> 창업, 샵인샵 등의 메인 키워드의 입찰가는 하향시킨 후

자사와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발굴하여 상위 노출시킨 뒤

광고비 대비 효율 극대화


4. 창업 업종 특성 상 정확한 문의량 파악이 어려우므로

 1주일 간격으로 문의량을 체크하며

로그분석 데이터를 참고하여 고효율,저효율 키워드 발굴하여 

효율에 따른 입찰 순위 선정

검색광고마케터1급

이커머스, DB업종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이커머스와 DB업종 대표님들의 광고를 탄탄하게 관리해드릴
한규태 AE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