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로체
진현석 마케터
2024-10-31
조회수 : 724
댓글 : 0
조회수 : 72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메타 ROAS 500%
집행 성과
메타 ROAS 518% 달성 / 네이버 ROAS 400% 달성
집행 내용
[메타_광고]
- 기존 네이버 SA 및 메타 광고에서 메타 광고 확장
- 광고 퍼널별 캠페인 및 타겟, 세트, 소재 기획
- 효율 소재 캠페인 / 비효율 소재 캠페인 분리 운영
- 단순 제품 강조 소재 → 모델 및 분위기를 활용한 소재 제작
- 기존 ROAS 400% -> 518% 달성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