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베베
이예진 마케터
2024-11-04
조회수 : 67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chez-bebe.com/

마케팅 KPI

ROAS 350%이상, 구매 전환 매출액 증대

집행 성과

ROAS 700% 달성

집행 내용

- 자사명과 자사명 제외한 일반키워드의 성과 비중 차이가 크게 나타남

- 전환 키워드와 관련된 키워드에 대한 확장 및 관리가 부족

- 메인 주력상품들 캠페인 분리를 통한 집중 관리 운영

- 전환 키워드 및 메인 / 세부 키워드 발굴로 저렴한 CPC로 신규 고객 유입 및 매출 전환유도

- 단순한 ROAS 상승이 아닌, 전체적인 매출 볼륨을 높이는 전략 수립

- 고효율 캠페인의 경우, 추가 예산 편성과 더불어 전체적인 광고비용은 보수적으로 운영

- 네이버 GFA 카탈로그형 신규 매체 진행을 통한 자사 스마트스토어 리타겟팅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전략가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성과는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곳에서 문제가 있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광고주님과 함께 동방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