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번꼬마
이예진 마케터
2024-12-04
조회수 : 562
댓글 : 0
조회수 : 56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thefancygio
마케팅 KPI
작년대비 ROAS 증대와 구매전환 5,000건
집행 성과
ROAS 1,143% 달성
집행 내용
이관전 기존 운영 현황
1.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으로 신규 매체에 대한 니즈
2. PC/MO 디바이스 분리운영 X
3. 캠페인명 분리 기준이 모호하고 캠페인 단위별 관리 부진
4. 쇼핑검색 확장소재 활용 미비
5. 제외키워드 관리 미흡
이관후 개선 방향
1. 네이버 GFA 카탈로그형 신규 제안하여 추가 진행
2. PC/MO 캠페인 디바이스 노출 매체 분리 운영과 기존 캠페인 노출매체 세부적인 관리
3. 쇼핑검색 확장소재 추가홍보문구 추가 등록
4. 구매 전환에 따른 세부적인 입찰가 상향or유지 진행
5. 메인상품 품질지수 5칸으로 상향 개선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