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번꼬마
이예진 마케터
2024-12-04
조회수 : 56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thefancygio

마케팅 KPI

작년대비 ROAS 증대와 구매전환 5,000건

집행 성과

ROAS 1,143% 달성

집행 내용

이관전 기존 운영 현황

1.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으로 신규 매체에 대한 니즈

2. PC/MO 디바이스 분리운영 X

3. 캠페인명 분리 기준이 모호하고 캠페인 단위별 관리 부진

4. 쇼핑검색 확장소재 활용 미비

5. 제외키워드 관리 미흡


이관후 개선 방향

1. 네이버 GFA 카탈로그형 신규 제안하여 추가 진행

2. PC/MO 캠페인 디바이스 노출 매체 분리 운영과 기존 캠페인 노출매체 세부적인 관리

3. 쇼핑검색 확장소재 추가홍보문구 추가 등록

4. 구매 전환에 따른 세부적인 입찰가 상향or유지 진행

5. 메인상품 품질지수 5칸으로 상향 개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전략가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성과는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곳에서 문제가 있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광고주님과 함께 동방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