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팀
김상현 마케터
2024-12-06
조회수 : 346
댓글 : 0
조회수 : 34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1oneteam.com/
마케팅 KPI
DB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실 문의 DB 집행 이전 대비 70% 증가
집행 내용
1) 검색광고 소재 필터링 진행
- 업체측 요청과 마케터 소통을 통해 소재 필터링 진행
- 소재 필터링 후 CTR 20% 개선
2) 데일리 키워드 모니터링
- 입찰가 순위 변동이 자주 일어나 데일리로 체크 진행
3) 시간대 전략 도입
- 키워드 입찰가가 높아 한정된 예산을 집중 투입하는 것을 골자로 진행
- B2B 서비스 특성상 특정 시간대에 예산을 집중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