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롬
진현석 마케터
2024-12-31
조회수 : 732
댓글 : 0
조회수 : 73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전환매출액 활성화
집행 성과
이관 전 대비 ROAS ▲150% 증가
집행 내용
략 | - 매체별 광고 수익률 (ROAS) 비교 및 예산 분배 최적화 - SNS 캠페인별 광고 성과 비교 및 예산 최적화 - 클릭률/전환율 증진을 위한 동영상/GIF/이미지형 광고 소재 기획 및 디자인 - 타게팅별,소재형태별, 제품별A/B 테스트 -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모니터링 및 입찰가 최적화 |
---|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