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국
권소영 마케터
2025-01-17
조회수 : 630
댓글 : 0
조회수 : 63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집행 성과
전환수 유지 및 ROAS 향상
집행 내용
1. 네이버 검색광고
- 홈쇼핑 일정에 맞춘 네이버 광고 소재 노출 점검
- 전환 키워드로만 맞춤 운영
- 추후 소재 테스트를 통하여 팔리는 제품들로만 간소화 운영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1. 네이버 검색광고
- 홈쇼핑 일정에 맞춘 네이버 광고 소재 노출 점검
- 전환 키워드로만 맞춤 운영
- 추후 소재 테스트를 통하여 팔리는 제품들로만 간소화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