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로하
이예진 마케터
2025-01-07
조회수 : 591
댓글 : 0
조회수 : 59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theloha.co.kr/
마케팅 KPI
ROAS 증대 및 구매전환 매출액 증가
집행 성과
ROAS 709% 달성
집행 내용
- 트래픽 단일 캠페인으로만 운영하였던 이력 有, 전환캠페인 신규 제안
- 집행중인 메타 매체 이외에 추가 매체 제안
- 메타 소재 문구 AB 테스트 진행
- 동영상소재 1:1, 6:16 비율에따른 AB테스트 진행
- 고성과 소재에 예산 가중과 비효율 소재 OFF 진행
- 구매전환 데이터 바탕으로 핵심 코어타겟 연령과 성별에 따른 타겟팅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