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로하
이예진 마케터
2025-01-07
조회수 : 59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theloha.co.kr/

마케팅 KPI

ROAS 증대 및 구매전환 매출액 증가

집행 성과

ROAS 709% 달성

집행 내용

- 트래픽 단일 캠페인으로만 운영하였던 이력 有, 전환캠페인 신규 제안

- 집행중인 메타 매체 이외에 추가 매체 제안

- 메타 소재 문구 AB 테스트 진행

- 동영상소재 1:1, 6:16 비율에따른 AB테스트 진행

- 고성과 소재에 예산 가중과 비효율 소재 OFF 진행

- 구매전환 데이터 바탕으로 핵심 코어타겟 연령과 성별에 따른 타겟팅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전략가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성과는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곳에서 문제가 있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광고주님과 함께 동방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